8월 6일 맨유 LASK린츠 분석 유로파 축구

8월 6일 맨유 LASK린츠 분석

8월 6일 맨유 LASK린츠 스포츠 분석

맨유
맨유(잉글랜드 3위, 무승패무승)가 겨울 휴식기 이후, 확실히 달라진 모습으로 상위권 도약에 성공했다. 마샬(FW, 최근 10경기 6골 4도움), 래시포드(FW, 최근 10경기 3골 3도움), 그린우드(FW, 최근 10경기 5골 1도움) 등 속도전에 능한 첨병들의 페이스가 비약적으로 개선됐는데, 모든 것이 ‘핵심 2선’ 페르난데즈(AMF, 최근 10경기 6골 4도움) 기용 이후에 생긴 변화였다. 린츠의 중원 자원들을 상대로도 큰 어려움 없이 우세 양상을 만들어 낼 능력이 된다. 이들의 플랜 A가 위협받을 가능성은 매우 낮다. 하위 전력들을 상대로도 특유의 영향력을 발산해 낼 수 있으며, 세트피스나 데드볼 상황에서의 득점 생산 능력도 보장할 수 있는 수준이다. 1골 이상의 갭을 기대하는 것이 무리는 아니다.

 

 

LASK린츠
린츠(오스트리아 4위, 승승패패패)는 자국 리그에서도 시즌 말미에 이르러 고전했다. 잔여 3경기를 앞두고는 3패 1득점 7실점을 허용하며 자멸했다. 백 쓰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곳곳에서의 수적 우세를 꾀하려 하나, 역시나 강호들을 상대로는 완성도 높은 대응을 하지 못하고 있다. 클라우스(FW, 최근 10경기 3골)나 라구즈(FW, 최근 10경기 3골) 등 1선 자원들의 개인 역량에 의존하여 간헐적인 성과를 도모하는 것이 그나마 유력한 접근법. 다만 두 공격 옵션 모두 근래 페이스는 매우 저조하다. 무엇보다 이들의 백 쓰리 수비 라인이 맨유의 우수한 1차 압박 능력을 당해 낼 능력이 없다는 점이 비관적인 요소다. 난항이 우려된다.


8월 6일 맨유 LASK린츠 분석

 


최종 스포츠 분석

맨유 VS LASK린츠

◎ 결장 정보 분석
맨유 : 튀앙제브(DF, ★, 부상), 쇼(DF, ★★, 부상)
쇼(DF) 정도를 제외한다면 그간 경미한 부상 악령에 시달리던 수비 자원들이 대부분 복귀했다. 운영에 큰 문제는 없다.

린츠 : 그르기치, (DMF, ★★, 부상), 고이깅거(MF, ★★★, 부상),
중원의 축으로 꼽는 두 자원이 나란히 이탈한다. 미콜(MF), 홀란트(DMF) 등으로 최악의 상황을 막으려 하나, 두 옵션 모두 고질적으로는 순간 속도 부문에 약점이 있다. 포그바(AMF), 페르난데즈(AMF) 등 기민한 중원 자원들을 거느리고 있는 맨유를 당해 낼 능력이 없다.

◎ 팩트 체크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5득점 0실점 (맨유 우세)
2. 맨유, 최근 유로파리그 10경기 중 8회에 걸쳐 무실점 기록
3. 맨유, 최근 치른 유로파리그 6경기 중 5회에 걸쳐 오버(2.5 기준) 기록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3-0 (맨유 승)
[predictz] 3-0 (맨유 승)
[forebet] 3-0 (맨유 승)
[bettingclosed] 3-1 (맨유 승)

◎ 결론 & 베팅 방법
맨유의 무난한 다득점 승리를 예상한다. 양측 모두 중원에서의 우위를 어필하는 편이다. 현 시점에서 린츠가 맨유를 상대로 중원 영향력을 발산할 가능성은 극히 낮다. 가뜩이나 공격 첨병들의 페이스에도 문제가 생겼다. 린츠의 득점 기대치가 매우 낮다는 점도 참고해야 한다. ‘핸디캡(-1.0 기준) 승’을 예상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맨유 승 (추천 o)
[핸디캡 -1.0] 맨유 승 (추천 o)
[핸디캡 -2.5] 린츠 승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맨유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

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