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브레시아 헬라스 베로나 분석 세리에A 축구

7월 6일 브레시아 헬라스 베로나 분석

7월 6일 브레시아 헬라스 베로나 스포츠 분석

브레시아
◎ 브레시아 (20위 / 무패패패무)
벌써 14경기(6무 8패) 연속 승리가 없다. 언급한 14경기 중 멀티 실점을 허용한 경기가 무려 10회에 달한다. 패착의 대부분이 느슨한 수비 라인으로 꼽힌다.
역시나 수비 라인의 치명적인 악재가 눈에 띈다. 시스타나(DF), 찬셀로(DF), 비솔리(MF), 은도이(DMF) 등이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다. 핵심 자원들은 아니나, 여러 일정을 집중적으로 소화해야 하는 현 시점에는 이들을 활용 할 수 없다는 점이 치명적일 수 있다. 가뜩이나 이들의 실점은 대부분 50분 이후에 집중 분포되어 있다. 주축 전력들만으로는 수비 라인이 온전 할 수 없다는 점을 시사하는 대목이기도 하다.
이번 일정 역시도 선전 가능성은 무척 낮다. 그간 헬라스 베로나의 득점력이 매우 저조했지만, 근래 몇몇 공격 루트들이 살아나면서 활로를 열었기 때문. 브레시아가 홈 이점을 살려 최소한의 승점이라도 챙겨 갈 가능성이 썩 높아 보이지 않아 보인다.

+ 결장 선수 : 시스타나(DF, ★★★, 부상), 찬셀로(DF, ★★★, 부상), 은도이(DMF, ★★, 부상), 비솔리(MF, ★★★, 부상)

 

헬라스 베로나
◎ 헬라스 베로나 (8위 / 무무승무패)
그간 이들 최대의 약점을 ‘득점력’으로 꼽곤 했다. 하지만 근래 치른 리그 2경기에서만 무려 6골을 기록하면서 그야말로 반전의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최근 짧은 간격으로 많은 일정을 소화하게 되면서 구분된 투 채널 시스템을 꺼내 들었는데, 두 시스템 전반에 걸쳐 다득점 상황이 연출되는 이례적인 상황이 연출됐다. 페시나(FW, 최근 2경기 2골)는 물론, 베레(FW, 최근 4경기 2도움), 디 카민(FW, 최근 4경기 3골), 라조비치(MF, 최근 4경기 1골 2도움) 등 활약이 필요했던 자원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
물론 이번 일정에서는 ‘핵심 1선’ 페시나(FW)가 징계(경고 누적)로 출전할 수 없지만, 활용할 수 있는 대안들이 워낙 많다. 무리 없이 다득점 상황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귄터(DF)를 축으로 구성된 수비 라인은 백 쓰리 / 백 포 라인을 혼용하면서 퀄리티를 채우고 있다. 적어도 브레시아 정도의 공격 조직을 뚫어내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겠다.

+ 결장 정보 : 아이세릭(AMF, ★★, 부상), 페시나(FW, ★★★, 징계)


7월 6일 브레시아 헬라스 베로나 분석

 

 


최종 스포츠 분석

브레시아 VS 헬라스 베로나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2무 1패 (헬라스 베로나 우세)
2. 브레시아 홈 성적 : 14전 1승 4무 9패 (홈 무실점 14%, 홈 무득점 36%)
3. 헬라스 베로나 원정 성적 : 14전 3승 6무 5패 (원정 무실점 36%, 원정 무득점 21%)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0-1 (브레시아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브레시아는 올 시즌 홈에서의 무득점 빈도가 36%, 즉 홈 14경기 중 무려 5회에 걸쳐 득점에 실패했을 정도로 득점력이 나쁘기도 하다. 만회를 위한 그 어떠한 제반 환경이 갖춰지지 않았다. 헬라스 베로나의 근소한 리드를 점치는 데 문제가 없겠다. 약간의 위험 부담은 따르나,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은 적은 편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헬라스 베로나 승 (추천 o)
[핸디캡 1.0] 헬라스 베로나 승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헬라스 베로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

빙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