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크리스탈팰리스 토트넘 분석 프리미어리그 축구

7월 27일 크리스탈팰리스 토트넘 분석

7월 27일 크리스탈팰리스 토트넘 스포츠 분석

크리스탈팰리스 로고

크리스탈팰리스
크리스탈 팰리스(14위, 패패패패패)의 부침이 장기화되고 있다. 최근 7연패 중이다. 근래 치른 3경기에서는 단 1골도 올리지 못했고, 언급한 7경기에서는 단 2골만을 기록했을 뿐이다. 호지슨 감독의 전략적 대처 방식이 매우 단편적이며, 현 선수단으로는 놀라운 변화를 꾀하기도 어렵다. 올 시즌 상위 4개 클럽과의 8차례 맞대결에서는 1무 7패 5득점 22실점을 허용, 크게 무너진 바 있다. 자하(FW, 최근 10경기 1골), 아예우(FW, 최근 7경기 0골 0도움) 등 공격 자원들의 개인 전술 능력을 기대하기 어렵고, 언급한 공격 자원들을 제외한 대안들의 페이스도 무척 나쁘다. 제대로 된 대응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크리스탈 팰리스 : 케이힐(DF, ★★, 부상), 톰킨스(DF, ★★, 부상), 판 안홀트(DF, ★★, 부상), 슐럽(DF, ★★, 부상), 사코(DF, ★★, 부상), 밀리보예비치(DMF, ★★★, 부상), 벤테케(FW, ★★, 부상)
사실상 3-4선 전체가 회생 불가 상태에 이르렀다. 케이힐, 밀리보예비치와 같이 중심 축을 잡아야 할 자원들까지 모두 결장한다. 호지슨 감독의 고농도 수비 역량이 제대로 구현될 수 있을 지가 미지수.

 

 

 

토트넘 로고

토트넘
토트넘(7위, 패승무승승)은 시즌 막판의 집중력이 상당하다. 무리뉴 감독 특유의 효율적인 역습 전략은 변수가 많거나 악조건인 상황 속에서 빛난다. 직전 레스터 시티와의 승부(3-0 승)에서는 단 7회의 슈팅, 29%의 볼 점유율만으로 3골의 결과물을 만들었다. 레스터 시티가 무려 24회의 슈팅을 시도한 것과는 대조적인 흐름이기도 했다. 근래 대부분의 성과는 낮은 볼 점유율과 효율 위주의 역습 전략에서 비롯됐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비-후역습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토트넘이 선전할 수 있는 환경은 아니다. 침투 공간 및 동선이 확보되지 않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최근 몇 일정에서의 폭발력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다만 승점 3점을 벌어두어야 향후 유럽 대회 진출이 가능한 상태(자력 진출은 불가능)다. 승점 확보 열의나 집중력만큼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 : 알리(AMF, ★★★, 부상), 다이어(DMF, ★★, 징계), 은돔벨레(MF, ★★, 부상)
알리의 부상 이탈이 다소 아쉽긴 하나, 근래 로 셀소(MF)나 시소코(MF) 등으로 최악의 상황을 면하고 있다. 상대적으로는 상흔이 적다.


7월 27일 크리스탈팰리스 토트넘 분석

 


최종 스포츠 분석

크리스탈팰리스 VS 토트넘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 6전 4승 1무 1패 17득점 6실점 (첼시 우세)
2. 크리스탈 팰리스 홈 성적 : 18전 6승 4무 8패 (홈 무실점 33%, 홈 무득점 39%)
3. 토트넘 원정 성적 : 18전 4승 7무 7패 (원정 무실점 11%, 원정 무득점 22%)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0-2 (토트넘 승)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0-2 (토트넘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패 or 무 사이드다. 토트넘은 주도권을 잡고 싸울 수 있는 환경에서 늘 잡음이 많았다. 최근 2경기에서 보인 준수한 퍼포먼스를 재구현하기는 어려울 공산이 크다. 다만 크리스탈 팰리스의 수비 조직이 워낙 많이 훼손된 상태다. 이것이 공-수 밸런스나 결집 의지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토트넘이 근소한 우위를 점하는 데는 문제가 없어 보인다. 다만 배당 대비 효율 부문에서는 좋은 점수를 줄 수 없겠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토트넘 승 (추천 x)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토트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

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