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키움 NC 분석 KBO 야구

7월 14일 키움 NC 분석

7월 14일 키움 NC 스포츠 분석

키움

 

키움
■ 키움 히어로즈
– 투수
브리검을 선발로 예고했다. 브리검은 지난 5월 22일 롯데 전에서 5이닝 동안 4실점을 내주며 무너졌고, 부상을 당했다. 이후 약 2개월만에 복귀전을 치른다. 브리검은 지난 시즌 NC를 상대로 ERA 2.52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던 기억이 있다. 복귀전에서 충분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4안타 3득점에 그쳤다. 김하성의 멀티 홈런을 제외하면 인상적인 부분이 없었다. 그러나 올 시즌 이재학의 피칭이 너무 불안정하다. 이재학은 장타 허용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키움 타선이 이번 경기에서 폭발할 수 있을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브리검의 호투 여부가 가장 큰 변수다.

NC 다이노스

NC
■ NC 다이노스
– 투수
이재학을 선발로 예고했다. 이재학은 지난 SK 전에서 6이닝 동안 3실점을 내주며 퀄리티 스타트에 성공했다. 특히 피안타율을 1할대까지 낮추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6월 13일 키움 전에서는 1.2이닝 동안 2실점을 내줬고, 헤드샷으로 인해 퇴장을 당하며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 다시 불안한 피칭을 선보일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9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박민우, 알테어, 김성욱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했고, 알테어와 김성욱은 홈런을 때려내며 장타력까지 과시했다. 그러나 박석민, 양의지, 강진성이 침묵하고 있고, 지난 시즌 브리검을 공략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침묵할 가능성이 높다.
– 변수 및 결장
이재학의 피칭이 불안하다.


7월 14일 키움 NC 경기 성적

7월 14일 키움 NC 경기 성적

 


최종 스포츠 분석

키움 VS NC

■ 결론
선발 투수 대결에서 브리검이 더 우위에 있다. 이재학이 직전 경기에서 안정감을 되찾았지만 여전히 높은 장타 허용율이 발목을 잡고 있다. 게다가 NC 타자들은 지난 시즌 브리검에게 너무 약했다. 브리검이 에이스의 귀환을 알리며 키움이 승리를 챙길 수 있을 것이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키움 승 (추천 o)
[핸디캡 -1.5] 키움 승 (추천 o)
[언오버 10.5] 언더 (추천 x)

키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

윈윈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