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LG 삼성 분석 KBO 야구

6월 3일 LG 삼성 분석

6월 3일 LG 삼성 스포츠 분석

LG 트윈스

 

LG
■ LG 트윈스
– 투수
켈리를 선발로 예고했다. 켈리는 첫 경기에서 주춤했지만 지난 한화 전에서 6이닝 동안 10탈삼진을 잡아내며 무실점으로 틀어 막았고, 점점 제 기량을 회복하고 있다. 게다가 켈리는 지난 시즌 작정하고 삼성 전에 표적 등판하며 6경기에서 ERA 2.57을 기록하는 빼어난 성적을 올렸다. 이번 경기에서도 ‘삼성 킬러’ 켈리의 호투가 이어질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단 5안타에 그쳤다. 원태인의 공을 전혀 공략하지 못했다. 특히 라모스가 득점권 찬스에서 번번히 범타와 삼진으로 물러났다. 그러나 이번 경기 전망은 다르다. 원태인과 달리 허윤동의 구위는 현저히 떨어진다. 원태인의 돌직구에 당했던 LG 타자들은 140km 초반에 형성되는 허윤동의 직구를 완벽하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LG 타선은 허윤동을 처음 상대하는 것이다. 허윤동의 공에 적응하지 못하고 지난 경기와 같은 최악의 타격감을 이어갈 가능성도 있다.

 

 

삼성 라이온즈

삼성
■ 삼성 라이온즈
– 투수
허윤동을 선발로 예고했다. 허윤동은 지난 롯데 전에서 5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데뷔 첫 승을 따냈다. 그러나 장타 허용율이 높았고, 볼넷도 4개나 내주며 만루 위기를 2번이나 맞았다. 롯데 타선의 타격감이 워낙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무실점을 기록할 수 있었지만 LG 타선은 차원이 다르다. 허윤동의 두 번째 등판은 순탄치 않을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김상수가 3안타, 살라디노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2득점에 성공했다. 그러나 중심 타선에 배치되고 있는 이원석과 이학주의 타격감이 좀처럼 올라오지 않고 있다. 부상으로 2군에 내려갔던 이성규가 돌아왔지만 지난 경기에서 타격감은 좋지 않았다. 게다가 삼성 타자들이 유난히 켈리에게 약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침묵이 이어질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허윤동이 지난 경기와 같은 호투를 이어갈 수 없을 것이다. LG 타자들은 롯데 타자들과 차원이 다른 타격 능력을 가진 선수들이다.


6월 3일 LG 삼성 경기 성적

6월 3일 LG 삼성 경기 성적

 


최종 스포츠 분석

LG VS 삼성

■ 결론
원태인에게 꽁꽁 묶였던 LG 타선이 허윤동을 완벽하게 공략할 것이다. 허윤동이 호투를 이어 가기엔 구위가 너무 떨어진다. 특히 채은성, 라모스 등 펀치력을 갖춘 타자들에게 허윤동의 공은 공략하기 쉬운 공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LG가 화끈한 타격 지원을 받으며 지난 경기에서 당한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 것이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LG 승 (추천 o)
[핸디캡 -1.5] LG 승 (추천 o)
[언오버 10.5] 오버 (추천 x)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