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삼프도리아 볼로냐 분석 세리에A 축구

6월 29일 삼프도리아 볼로냐 분석

6월 29일 삼프도리아 볼로냐 스포츠 분석

삼프도리아 스포츠 분석

삼프도리아
◎ 삼프도리아 (세리에A 16위 / 승패승패패)
직전 경기(vs 로마) 패배로 연패 수렁에 빠졌다. 강등권과 격차가 좁혀지고 있다. 홈 이점을 앞세워 반등을 시도한다. 이번 시즌 리그 27경기에서 48실점을 허용했다. 최다 실점 4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최근 5번의 리그 홈 경기 중 4번의 경기에서 실점이 발생했다. 유사한 흐름 답습이 유력하다.
이번 시즌 내내 2톱을 활용했지만, 콸리아렐라(FW, 리그 9득점 4도움) 부상으로 전술적 변화가 가해졌다. 중원의 수를 늘려 경기를 운영한다. 수비진 안정감을 회복하려는 의도가 포함된 변화지만, 원하는 방향으로 경기력이 흐르지 않는다. 이번 시즌 반복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쪽은 측면이다. ‘얀트코(MF)-데파롤리(DF)’ 등 수비적 기여도가 좋은 자원을 측면에 배치하지만, 압박 효율 저하 문제는 여전하다. 볼로냐 공격 전개에 부하를 가하지 못할 것이다. 가비아디니(FW) 최전방 배치로 역습을 시도하지만, 전개 완성도와 속도 모두 떨어진다. 득점 가능성이 낮은 일정이다.

+ 결장 선수 : 페라리(DF, ★★, 부상), 마로니(AMF, ★★, 부상), 콸리아렐라(FW, ★★★, 부상)

볼로냐
◎ 볼로냐 (세리에A 11위 / 승패무패패)
연패 포함, 최근 4번의 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이 기간에 모두 실점을 허용한 수비진 불안이 거슬린다. 현재 리그 11위다. 다만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진출이 가능한 순위와 승점 8점 차이에 불과하다. 남은 기간에 충분히 역전이 가능하다. 최근 5번의 리그 원정에서 3승 2패로 성과가 좋다. 이를 앞세워 반등을 시도한다.
필요 이상의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수비진 부진을 꾸준한 득점을 통해 무마시킨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자원이 경기력, 영향력을 유지하고 있다. 소리아노(MF) 중심으로 시도하는 부분 전술 완성도, ‘산소네-오솔리니’ 측면 조합의 탁월한 개인 전술을 더해 기회를 양산할 것이다. 압박 효율이 떨어진 삼프도리아 공략을 기대한다. 리드를 지켜낼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스벤베리-메델’ 중원 조합이 수비 기여도를 회복하고 있다. 역습 완성도를 상실한 삼프도리아 공격 전개에 효과적 대응이 가능하다. 이번 라운드는 실점 가능성이 낮다.

+ 결장 선수 : 올슨(FW, ★, 부상)


6월 29일 삼프도리아 볼로냐 분석


최종 스포츠 분석

삼프도리아 VS 볼로냐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3승 3패 9득점 10실점 (동률, 삼프도리아 기준)
2. 삼프도리아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4승 4무 6패 (홈 무실점 29%, 홈 무득점 36%)
3. 볼로냐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3전 5승 2무 6패 (원정 무실점 8%, 원정 무득점 31%)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0-2 (볼로냐 승)
[forebet] 1-2 (볼로냐 승)
[bettingclosed] 3-2 (삼프도리아 승)

◎ 결론 & 베팅 방법
삼프도리아가 홈 이점을 앞세워 반등을 노린다. 수비진 안정감 회복을 통해 승점을 노리지만, 압박 효율 저하 등 다양한 불안이 여전하다. 볼로냐 공세에 효과적 대응은 불가능하다. 볼로냐가 안정적 강점 활용을 통해 승기를 잡는 그림이 유력하다. 다만 최전방의 결정력 기복 문제가 거슬린다. 격차를 벌리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다득점 양상으로 흐를 가능성이 낮다. 역배당 선택이 부담스러운 배터들은 핸디캡 활용을 통해 위험 부담을 줄일 것을 추천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볼로냐 승 (추천 o)
[핸디캡 -1.0] 볼로냐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볼로냐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

유니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