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비야레알 발렌시아 분석 라리가 축구

6월 29일 비야레알 발렌시아 분석

6월 29일 비야레알 발렌시아 스포츠 분석

비야레알
◎ 비야레알 (라라가 6위 / 패승승승무)
지난 라운드(vs 세비아) 2-2 무승부로 3연승 흐름에 제동이 걸렸다. 홈 이점을 앞세워 반등을 노린다. 리그 재개 이후 선보이는 경기력이 만족스럽다. 공수 양면에서 안정을 회복했다. 연승을 기록하는 동안 무실점 경기를 펼친 수비진이 직전 경기에서는 멀티 실점을 허용했다. 이에 대한 개선 여부에 초점이 맞춰진다.
홈에서 적극적 경기 운영을 선호하며, 이번 라운드 역시 다르지 않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측면 조합의 경기력 유지, 부분 전술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는 카솔라(MF) 집중력을 버무려 기회를 반복하는 그림이 유력하다. 압박 집중력을 상실한 발렌시아 공략에 어려움은 없다. 승기를 굳힐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측면 수비 자원 모레노(DF), 중원 자원 트리게로스(MF)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다. 대체 자원 활용을 통해 공백 최소화가 가능하다. ‘퀸티야-가스파르’ 측면 수비 조합이 발렌시아 공격전개 중심에 효과적으로 부하를 가할 것이다. 실점 가능성이 낮다.

+ 결장 선수 : 모리(DF, ★★, 부상), 모레노(DF, ★★, 경고 누적), 트리게로스(DF, ★★, 경고 누적)

 

발렌시아 스포츠 분석

발렌시아
◎ 발렌시아 (라라가 8위 / 패무패승패)
직전 경기(vs 에이바르) 1-0 패배로 상승세 유지에 실패했다. 리그 재개 이후 치러진 경기에서 단 1승을 챙기는데 그쳤다. 난이도가 낮은 일정이 대부분이었음에도 승점을 챙기지 못했다. 순위 싸움에서 경쟁력을 잃어가는 상황이다. 최근 5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1무 4패로 부진하다. 실점을 반복하고 있는 수비진에 신뢰를 보내기 어렵다.
상대적으로 신중한 운영을 통해 승점을 노린다. 다만 이번 시즌 내내 고민으로 작용하는 측면 수비진에 또다시 문제가 터졌다. 우측 측면 수비 자원인 피치니(DF)가 부상 이탈했다. 바스(DF)가 공백을 매웠지만, 경기력은 만족스럽지 않다. 직전 경기에서 플로렌치(DF)로 교체됐다. 허나 측면 공간 허용은 여전했다. 더불어 중앙 수비 자원인 가라이(DF) 부상, 망갈라(DF)는 직전 경기 퇴장이다. 이번 라운드 출전이 불가하다. 수비진 안정감이 극히 떨어진다. 실점 가능성이 농후하다. 역습 완성도, 속도는 여전히 기대 이하다. 득점을 통한 저항 가능성이 극히 낮다.

+ 결장 선수 : 가라이(DF, ★★, 부상), 망갈라(DF, ★★, 퇴장 징계), 피치니(DF, ★★, 부상), 코클랭(DMF, ★★, 부상)

 


6월 29일 비야레알 발렌시아 분석

 


최종 스포츠 분석

비야레알 VS 발렌시아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4승 1무 1패 10득점 3실점 (발렌시아 우세)
2. 비야레알 이번 시즌 홈 성적 : 15전 7승 5무 3패 (홈 무실점 33%, 홈 무득점 13%)
3. 발렌시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5전 3승 3무 9패 (원정 무실점 7%, 원정 무득점 33%)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2-0 (비야레알 승)
[bettingclosed] 2-0 (비야레알 승)

◎ 결론 & 베팅 방법
발렌시아가 상대적으로 다양한 변수를 안고 있다. 최근 일정에서 선보이는 경기력 저하, 원정 경기 부진이 맞물린다. 이들 저항 가능성은 상당히 낮다. 비야레알이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자원의 효율적 활용을 통해 승기를 잡을 것이다. 이를 통해 핸디캡 극복이 가능하다. 다만 1선의 결정력에 기복이 감지된다. 다득점 양상으로 끌고 갈 힘은 떨어진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비야레알 승 (추천 o)
[핸디캡 -1.0] 비야레알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비야레알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