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그라나다 에이바르 분석 라리가 축구

6월 29일 그라나다 에이바르 분석

6월 29일 그라나다 에이바르 스포츠 분석

그라나다
◎ 그라나다 (라리가 9위 / 무승무패무)
지난 라운드(vs 레가네스)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객관적 전력 우위를 점한 일정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최근 3번의 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홈 강세를 앞세워 반등을 시도한다. 최근 5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3승 1무 1패다. 공수 양면에서 안정을 찾고 있는 흐름에 기대를 건다.
이번 시즌 리그 홈 경기에서 하위권 팀들 상대로 승리를 반복했다. 자신감을 안고 공세를 취한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마치스-푸에르타스’ 경쟁력은 좋다. 직전 경기에서 15개의 드리블 성공을 통해 기회 창출에 공헌했다. 측면 압박이 느슨한 에이바르 상대로도 영향력을 과시할 것이다. 최전방에 위치하는 페르난데스(FW, 최근 리그 4경기 3득점) 결정력이 회복세다. 이를 버무려 득점을 챙기는 그림을 기대한다. ‘에레라-아지즈’ 중원 조합이 꾸준한 경기 출전으로 기동력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다. 활용 가능한 대체 자원이 충분하지 않기에 상대 역습 지연에 어려움이 발생한다.

+ 결장 선수 : 로자노(DF, ★, 부상), 마르티네즈(DF, ★★, 부상), 퀴니(DF, ★★, 부상), 몬테로(CMF, ★★, 부상), 몬토로(MF, ★★, 부상)

 

에이바르 스포츠 분석

에이바르
◎ 에이바르 (라라가 17위 / 패패무무승)
직전 경기(vs 발렌시아) 승리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승점 3점을 챙기긴 했지만, 경기력은 만족스럽지 않았다. 현재 리그 17위로 강등권과 승점 6점 차이에 불과하다. 꾸준한 승점 획득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번 시즌 원정 경기력이 처참하다. 15번의 경기에서 1승을 챙기는데 그쳤으며, 최근 5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2무 3패다.
전력 열세를 인지하고 있다. 신중한 운영을 통해 승점을 노린다. 34.1% 점유율 확보에 그쳤던 직전 경기 양상과 유사하다. 위험 지역 부근에 많은 수의 선수를 배치하지만, 압박 집중력 유지가 어렵다. 이번 시즌 리그 원정에서 전체 실점 중 64%가 전반전에 발생했다. 실점 이후 공세로 전환하지만,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하는 패턴이 반복된다. 더불어 상대적으로 휴식 시간이 적었다. 대체 자원이 부족한 ‘비가스-올리베이라’ 중앙 수비진의 경기력 저하를 예상한다. 실점 가능성이 짙다. 지난 라운드에서 득점을 기록했지만, 코너킥 상황에서 발생한 상대 자책골이다. 역습을 통한 기회 창출이 어렵다. 자연히 득점 가능성 저하로 이어진다.

+ 결장 선수 : 래미스(DF, ★★, 부상)


6월 29일 그라나다 에이바르 분석

 


최종 스포츠 분석

그라나다 VS 에이바르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5승 1무 17득점 3실점 (에이바르 우세)
2. 그라나다 이번 시즌 홈 성적 : 15전 9승 2무 4패 (홈 무실점 47%, 홈 무득점 20%)
3. 에이바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5전 1승 6무 8패 (원정 무실점 27%, 원정 무득점 47%)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1-1 (무승부)
[bettingclosed] 2-1 (그라나다 승)

◎ 결론 & 베팅 방법
에이바르가 신중한 운영을 통해 승점을 노리지만, 수비진에 감지되는 다양한 불안이 발목을 잡는다. 원정 부담을 극복하는 그림이 그려지지 않는다. 그라나다가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자원의 효과적 활용을 통해 승기를 잡을 것이다. 관건은 격차를 벌릴 수 있을지에 맞춰진다. 기동력, 결정력 우위를 통해 핸디캡 극복은 가능하다. 다만 득점 폭발력 저하 문제가 쉽게 가시지 않는다. 에이바르 득점 가능성 또한 낮다. 다득점 양상으로 흐르지 않을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그라나다 승 (추천 o)
[핸디캡 -1.0] 그라나다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그라나다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