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한화 KT 분석 KBO 야구

6월 28일 한화 KT 분석

6월 28일 한화 KT 스포츠 분석

한화 이글스

 

한화
■ 한화 이글스
– 투수
채드벨을 선발로 예고했다. 체드밸은 지난 삼성 전에서 5.2이닝 동안 3자책점을 내주며 또 다시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5경기 연속 3실점 이상을 내주고 있다. 지난 시즌 KT를 상대로 ERA 3.00을 기록했지만 올 시즌에는 좀처럼 부상 후유증을 떨쳐내지 못하고 있다. 또 다시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7안타 2득점에 그쳤다. KT보다 많은 안타를 생산하고도 5점차 패배를 당했다. 오선진이 멀티 히트를 기록했지만 찬스 상황에서 번번히 김태균이 범타로 물러났다. 데스파이네는 최근 불안하지만 구위 자체는 나쁘지 않다. 데스파이네의 구위는 한화 타선이 공략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또 다시 빈곤한 득점력에 시달릴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채드벨은 또 다시 무너질 것이고, 한화 타선은 또 다시 침묵할 것이다.

 

 

 

KT 위즈

KT
■ KT 위즈
– 투수
데스파이네를 선발로 예고했다. 데스파이네는 지난 NC 전에서 6이닝 동안 4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급격하게 무너지는 모습이 잦지만 한화 타자들의 타격감이 워낙 좋지 않다. 시즌 초반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였던 적이 있던 데스파이네이기 때문에 한화 타선을 맞이해서는 제 구위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6안타 7득점에 성공했다. 멀티 히트를 기록한 타자는 허도환 뿐이었지만 결정적인 상황에서 로하스와 황재균의 홈런이 승부를 결정 지었다. 채드벨 역시 올 시즌 최악의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장타로 타격감을 회복한 KT 타자들이 이번 경기에서 충분한 득점을 뽑아낼 수 있을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데스파이네의 최근 피칭이 불안하지만 한화를 상대로 대량 실점을 내줄 정도는 아니다.


6월 28일 한화 KT 분석

 


최종 스포츠 분석

한화 VS KT

■ 결론
채드벨이 지난 시즌의 피칭을 전혀 재현하지 못하고 있다. KT 타자들이 지난 경기에서 타격감을 회복한 만큼 채드벨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 데스파이네의 구위는 여전히 위력적이다. 한화 타선은 또 다시 침묵할 수밖에 없다. KT의 승리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KT 승 (추천 o)
[핸디캡 1.5] KT 승 (추천 o)
[언오버 10.5] 언더 (추천 x)

KT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