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요코하마 한신 분석 NPB 야구

6월 28일 요코하마 한신 분석

6월 28일 요코하마 한신 스포츠 분석

요코하마 로고

 

요코하마
요코하마 선발은 우완 다이라 켄타로다. 요코하마로 이적한 17시즌에는 부진했지만, 이후 최근 두 시즌동안 10승을 챙기며 나름의 몫을 해냈다. 피안타율이 꽤 높은 편이기 때문에 이닝소화와 실점 모두 기복이 심한 편으로, 하위팀에는 어울리지않는 단점을 여럿 가지고있다.

 

 

 

 

한신 로고

한신
한신 선발은 우완 나카타 겐이치다. 소프트뱅크에서 부진이 계속되면서 지난 시즌 단 1경기 출전에 그쳤다. 2군에서 기록은 출중했으나, 강팀에서 선발 자리를 잃고 올 시즌 한신으로 이적했다. 38살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 반등해내지 못한다면 다시 일어서기는 쉽지않아 보인다.


6월 28일 요코하마 한신 경기 성적

6월 28일 요코하마 한신 경기 성적

 


최종 스포츠 분석

요코하마 VS 한신

# 핵심 기록
* 다이라 켄타로, 올 시즌 1경기 6이닝 5피안타 1실점 / 한신 상대로 지난시즌 2경기 0승 1패 평자 3.52
* 나카타 겐이치, 올 시즌 첫 등판 / 지난시즌 1경기 4.2이닝 1실점 / 요코하마 상대로 세 시즌만에 등판 / 시범경기 3경기 도합 9이닝 6실점
* 요코하마, 팀타율 0.292 / OPS 0.777
* 한신, 팀타율 0.193 / OPS 0.531

# 흐름 예상
요코하마 선발 다이라 켄타로는 첫 등판에서 히로시마 상대로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다. 변화구 승부가 많아 이닝소화가 적은 편이기 때문에 승리기여도는 낮은 편. 나가타 겐이치는 지난 시즌 한 경기 출전에 그쳤고, 시범경기에서도 장타를 다수 허용하며 폼 회복에 어려움을 겪었다. 한신이 직전 경기 콜업된 샌즈가 9회 쓰리런을 터트리며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긴 했지만, 여전히 일본야구에 적응하고있는 단계이기 때문에 곧바로 반등을 기대하긴 어렵다. 여전히 타격에서 요코하마가 앞서있으며, 불안한 선발투수를 더 잘 공략할 팀도 요코하마가 될 것이다.

# 배팅 전략
* 요코하마 승
* 요코하마 -1.5 핸디캡 승
* 8.5 오버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