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레버쿠젠 쾰른 분석 분데스리가 축구

6월 18일 레버쿠젠 쾰른 분석

6월 18일 레버쿠젠 쾰른 스포츠 분석

레버쿠젠 스포츠 분석

레버쿠젠
◎ 레버쿠젠 (4위 / 패승패승무)
하베르츠(AMF, 최근 3경기 1골)를 전면에 내세웠던 운영 방식은 뭇 클럽들의 맞춤형 대응으로 인해 힘을 잃었다. 적절한 시점에 폴란트(FW, 최근 3경기 0골 0도움)가 복귀했다. 리그 재개 이후 3경기에 출전했지만, 평균 출전 시간이 채 30분이 되지 않을 정도로 몸 상태가 정상은 아니다. 근래 상황에 따라 ‘후보 1선’ 알라리오(FW, 최근 3경기 2골)가 출전했으나, 경고 누적으로 본 일정에서는 출전할 수 없게 됐다. 1선 선택지가 의외로 풍족하진 않다. 다득점 가능성을 높게 보지 않는 이유다.
근래 쾰른의 페이스가 뚝 떨어진 것은 사실이나, 그들의 지공 운영 체계를 무시할 순 없다. 중원 조합이 받게 될 부담은 결코 적지 않다. 신중한 접근을 추천한다. 참고로 L.벤더(DF)가 여전히 부상을 떨쳐내지 못하고 있다. 바이저(DF), 싱크라벤(DF)으로 조합된 좌-우 측면 풀백들의 안정감이 정점이 아니라는 점도 참고해야 할 포인트다.

+ 결장 선수 : L.벤더(DF, ★★★, 부상), 벨라라비(AMF, ★★★, 부상), 알라리오(FW, ★★, 징계)

 

 

 

FC 쾰른 스포츠 분석

쾰른
◎ 쾰른 (12위 / 무패패무패)
재개 이후 6경기에서 3무 3패를 기록 중이다. 기스돌 감독이 구상한 메인 플랜은 이미 실패했다. 우트(FW), 코르도바(FW), 보르나우(DF) 등이 부상 및 징계를 털고 복귀했으나 반전은 없었다. 설상가상으로 이번 일정을 앞두고는 좌측 활로들의 페이스가 나쁘다. 카터바흐(DF, 팔 부상), 야콥스(AMF, 타박상)가 각각 경미한 부상을 당했다. 상황에 따라 슈미트(DF)나 드렉슬러(AMF)로 대체 투입 될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좌측 활로가 차단당할 가능성이 크다.
최근 원정 3경기에서는 1무 2패를 기록 중이며, 대체적으로 후반 실점 빈도가 많았다. 레버쿠젠의 후반 대응 방침이나 이들의 후반 집중력 등을 고려하면 후반전을 통해 갭이 벌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 결장 선수 : 리세(DF, ★★, 부상), 카터바흐(DF, ★★, 경미한 부상), 야콥스(AMF, ★★★, 경미한 부상)


6월 18일 레버쿠젠 쾰른 경기 성적

6월 18일 레버쿠젠 쾰른 경기 성적

6월 18일 레버쿠젠 쾰른 선수 라인업


최종 스포츠 분석

레버쿠젠 VS 쾰른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2승 2무 2패 (동률)
2. 레버쿠젠 홈 성적 : 15전 7승 4무 4패 (홈 무실점 33%, 홈 무득점 13%)
3. 쾰른 원정 성적 : 15전 4승 2무 9패 (원정 무실점 7%, 원정 무득점 20%)◎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2-0 (레버쿠젠 승)
[forebet] 3-1 (레버쿠젠 승)

◎ 결론 & 베팅 방법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한다. 기스돌 감독의 쾰른은 대응책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다. 비교적 안정적으로 중위권에 걸쳐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악의 패배를 면하자는 것이 주된 운영 플랜일 가능성이 높다. 극단적인 운영 방침으로 레버쿠젠의 허를 찌를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배당 대비 효율이 썩 좋진 않다. 오버 베팅(2.5 기준) 또는 고배당 확보를 위한 ‘핸디캡(-1.0 기준) 무’ 베팅을 고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레버쿠젠 승 (추천 x)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

윈윈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