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삼성 두산 분석 KBO 야구

5월 24일 삼성 두산 분석

5월 24일 삼성 두산 스포츠 분석

삼성 라이온즈

 

삼성
■ 삼성 라이온즈
– 투수
뷰캐넌을 선발로 예고했다. 뷰캐넌은 키움 전에서 무결점 피칭을 펼쳤지만 지난 LG 전에서는 5이닝 동안 무려 10실점을 내주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장점이라던 땅볼을 유도하는 모습은 전혀 사라졌다. 지난 경기에서 3개의 홈런을 때려낸 두산의 타선에게 또 다시 많은 장타를 허용할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무려 4개의 홈런을 때려내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김동엽이 2연타석 홈런을 기록하며 3안타를 뽑아냈고, 강민호가 홈런을 포함한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완전히 살아났다. 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오히려 손실이 더 컸다. 구자욱이 부상을 당했고, 살라디노는 또 다시 무안타로 침묵했다. 더욱 심각한 점은 주자가 쌓이지 않으니 홈런을 쳐도 대부분 1~2점 홈런이 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똑 같은 문제가 반복될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뷰캐넌의 제구가 최대한 낮게 이루어져야 한다. 지난 LG 전과 같이 볼이 높게 형성된다면 무시무시한 장타력을 가진 두산 타자들을 막을 수 없다.

 

 

 

두산 베어스

두산
■ 두산 베어스
– 투수
이영하를 선발로 예고했다. 이영하는 지난 NC 전에서 4이닝 동안 4실점을 내주며 좋지 않은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지난 시즌 삼성을 상대로 ERA 6.52를 기록하며 좋지 않은 피칭을 선보였다. 특히 9.2이닝 동안 8개의 사사구를 내주며 제구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는데 삼성 역시 지난 경기에서 장타력을 과시했기 때문에 제구가 흔들린다면 많은 홈런을 허용할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삼성보다 안타 3개가 많은 13안타를 기록했지만 무려 10점이나 뽑아냈다. 페르난데스가 홈런을 포함한 4안타를 기록했고, 최주환, 오재원, 허경민, 정수빈까지 모두 멀티 히트를 기록했다. 특히 오재원은 만루홈런을 때려내며 엄청난 득점권 찬스 집중력을 선보였다. 뷰캐넌이 지난 등판에서 좋지 않았던 만큼 두산 타자들이 이번 경기에서도 엄청난 장타력을 과시할 수 있을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두산 타자들이 뷰캐넌을 처음 상대하는 것이기 때문에 뷰캐넌의 공에 빠르게 적응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뷰캐넌에게 고전한다면 패배로 이어질 수도 있다.

 


 


최종 스포츠 분석

삼성 VS 두산

■ 결론
이번 경기에서도 화끈한 타격전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영하는 그동안 삼성에게 약했고, 지난 경기 등판도 썩 좋지 않았다. 뷰캐넌 역시 지난 경기 등판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두산 타자들의 막강한 장타력을 막아내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삼성의 치명적인 단점은 낮은 출루율로 인해 주자가 쌓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홈런을 쳐도 1~2점 홈런에 불과하기 때문에 결국 더 많은 점수를 뽑아내는 팀은 두산이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두산 승 (추천 o)
[핸디캡 1.5] 두산 승 (추천 o)
[언오버 9.5] 오버 (추천 o)

두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