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뒤셀도르프 파더보른 스포츠 분석 분데스리가 축구

3월 14일 뒤셀도르프 파더보른 스포츠 분석

3월 14일 뒤셀도르프 파더보른 스포츠 분석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스포츠 분석

뒤셀도르프
◎ 뒤셀도르프 (16위 / 패승무패무)
최근 치른 공식 3경기에서 2무 1패로 부진하다. ‘간판 공격수’ 헤닝스(FW, 최근 10경기 2골)의 단기 득점력이 매우 저조하다. 뢰슬러 감독은 급히 전략을 수정하여 카라망(FW, 최근 3경기 3골)과 토미(AMF, 최근 5경기 3골)의 역량을 극대화하고 있다. 다행히 단기 득점 성과는 괜찮은 편이다.
다만 한계가 있다. 워낙 활동량과 체력 소모가 심한 운영 노선을 고수하고 있다. 근래 후반 실점 빈도가 극도로 높은 이유다. 최근 치른 9경기에서 허용한 15실점 중 13실점(전체 실점의 86.6%)이 후반 50분 이후의 실점이었다. 파더보른의 만회 득점 시간대가 대부분 후반전이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후반 실점 가능성은 더 높아질 수 밖에 없다.

+ 추가 뉴스 : ‘핵심 공격수’ 코프나치(FW), ‘GK’ 스테판(GK) 부상 이탈

 

 

 

파더보른 스포츠 분석

파더보른
◎ 파더보른 (18위 / 패무패패패)
앞선 6경기(1무 5패)에서 단 1승도 올리지 못하고 있다. 바이에른과의 승부(3-2 패)에서 특유의 역습 활로를 확인했으나, 마인츠 원정 승부에서 2-0 완패를 당하면서 다시 한번 원정에서의 한계를 노출했다.
근래 ‘좌-우 측면 풀백’을 활용하여 측면 지배력을 끌어 올리고 있으나, 사실 이 부문에서는 뒤셀도르프가 한 수 위를 점하고 있다. ‘우측 날개’ 프뢰거(AMF), ‘죄측 날개’ 아예이(AMF)가 선전 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닐 것으로 전망한다. 좌-우 측면 노선보다는 최전방 1선으로의 볼 배급에 치중 할 가능성이 높다.
맘바(FW), 미첼(FW)의 건강 상태가 썩 좋지 않은 상황이다. 사실상 세르베니(FW, 최근 4경기 3골) 이외의 득점원이 없다. 다만 세르베니의 근래 페이스가 괜찮다. 앞서 언급한대로 1선으로의 단순한 롱 볼 배급으로 효율적인 공격 상황을 도모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소 1골 만회는 가능하다.
물론 바움가르트 감독의 전략적 탄력이 부족하다는 점이 명확한 한계다. 변수 많은 원정 일정을 효율적으로 치를 것 같진 않다. 승점을 기대하는 것 자체가 큰 도전이긴 하다. 참고로 이들은 올 시즌 원정 12경기에서 2승 3무 7패의 졸전을 치렀다.

+ 추가 뉴스 : ‘핵심 공격수’ 맘바(FW), 근육 파열로 부상 이탈



최종 스포츠 분석

뒤셀도르프 VS 파더보른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1무 1패 12득점 4실점 (파더보른 우세)
2. 뒤셀도르프 홈 성적 : 12전 3승 3무 6패 (홈 무실점 17%, 홈 무득점 25%)
3. 파더보른 원정 성적 : 12전 2승 3무 7패 (원정 무실점 17%, 원정 무득점 33%)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뒤셀도르프 승)
[predictz] 0-0 (무승부)
[forebet] 2-2 (무승부)
[bettingclosed] 1-2 (파더보른 승)

◎ 결론 & 베팅 방법
무승부를 예상한다. ‘우세 전력’ 뒤셀도르프의 후반 뒷심이 아쉽다. 파더보른은 ‘대체 1선’ 세르베니를 축으로 구성한 효율적인 역습 루트가 쏠쏠한 성과를 내고 있다. 양측 모두 기본적으로는 수비 조직의 극대화를 통해 ‘최소 실점’을 구현 할 가능성이 높다. 최대 1실점 이내의 짠물 수비 양상이 예상되는 이유다. 언더(2.5) 베팅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다. 약간의 위험 부담은 따르지만, 양측 모두에게 공평한 무승부 접근이 옳아 보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x)
[핸디캡 -1.0] 파더보른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