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 댈러스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NBA 농구

2월 25일 댈러스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2월 25일 댈러스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댈러스 스포츠 분석

 

댈러스
댈러스는 백투백 원정 이였던 직전경기(2/23) 원정에서 애틀란타 상대로 107-111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22) 원정에서 올랜도 상대로 122-106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으며 시즌 34승23패 성적. 애틀란타 상대로는 팀 하더웨이 주니어가 33득점 5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드와이트 파웰이 시즌 아웃 된 상황에서 돈치치,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가 휴식 차원에 결장한 공백을 메우지 못한 경기. 도리안 핀리-스미스의 야투 효율성도 떨어졌으며 투지 싸움에서 밀리며 루즈볼을 많이 놓쳤던 상황. 다만,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의 과정에서 기록한 패배 였다는 것은 정상참작이 필요하다.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미네소타
미네소타는 백투백 원정 이다. 미네소타는 직전경기(2/24) 원정에서 덴버 상대로 116-128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22) 홈에서 보스턴 상대로 117-127 패배를 기록했다. LA클리퍼스 상대로 13연패 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지만 연승 없이 다시금 4연패에 빠졌으며 시즌 16승39패 성적. 덴버 상대로는말릭 비즐리가 17득점 8리바운드를 기록했지만 밑 빠진 독에 물붓기 개념 이였던 허술한 수비가 문제가 되었던 경기. 칼 앤서니 타운스의 결장으로 페인트존 득점력 싸움에서 부족함을 보였고 디안젤로 러셀의 추가 결장은 화력 대결에서 치명타가 되었던 상황. 또한, 팀의 간판 칼-앤서니 타운스가 결장하자 트레이드를 통해서 대거 보강한 캐치&슈터들을의 3점슛 위력도 반감될수 밖에 없었던 패전의 내용.



최종 스포츠 분석

댈러스 VS 미네소타

애틀란타 원정에서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를 선택한 댈러스가 다시금 힘차게 뛰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댈러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칼 앤서니 타운스가 손목 부상으로 복귀 시점이 불투명한 무기한 아웃 이다. 새로운 미네소타 시대의 멤버의 중심으로 생각하고 있었던 칼 앤서니 타운스가 결장하는 상황에서 비즐리를 비롯한 미네소타의 캐치&슈터들이 힘을 내기는 힘들다.

핸디캡 =>승
언더&오버 =>오버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