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 사우샘프턴 아스톤빌라 스포츠 분석 EPL 축구

2월 23일 사우샘프턴 아스톤빌라 스포츠 분석

2월 23일 사우샘프턴 아스톤빌라 스포츠 분석

사우샘프턴 스포츠 분석

사우샘프턴
◎ 사우스햄튼 (12위 / 승무패패패)
‘역습 첨병’ 레드먼드(AMF)의 부상 이탈은 치명타다. 당장은 레드먼드의 부재를 막을 길이 없다. 직전 번리와의 맞대결에서는 레드먼드 이탈의 부작용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부팔(AMF), 암스트롱(AMF) 등을 2선에 배치한 4-2-2-2 시스템으로 대응했으나, 상대에게 측면 활로를 열어주면서 스스로 무너지고 말았다.
하젠휘틀 감독 역시도 “당장 꺼낼 플랜의 완성도는 나 스스로도 의심스럽다. 운에 의지해야 할 정도.”라고 언급했을 정도다. 그나마 ‘간판 1선’ 잉스(FW, 최근 10경기 5골 1도움)의 페이스는 괜찮지만, 잉스 역시도 2선 지원 유무에 따라 퍼포먼스가 극명하게 나뉘는 편이다. 다득점 가능성이 썩 높진 않아 보인다.
근래 수비 조직의 완성도가 크게 떨어지고 있다는 점도 문제다. 최근 치른 리그 4경기에서는 총 9실점을 허용했는데, 이중 8실점(전체 실점의 88.8%)을 후반전에 허용했다. 후반 운영 방침 또는 후반 수비 조직력은 크게 떨어진다는 점을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애스턴빌라 스포츠 분석

아스톤빌라
◎ 아스톤 빌라 (17위 / 무승승패패)
최근 2연패에도 불구하고 낙관적인 평들이 쏟아지고 있다. 기세가 출중하던 왓포드(2-1 승)를 끌어 내렸고, 레스터 시티(2-1 승)까지도 묶어냈다. 직전 토트넘과의 홈 승부(2-3 패)에서는 석패를 당했지만, 무려 2골을 뽑아내면서 대등한 승부를 펼치기도 했다.
‘1선’ 사마타(FW)의 합류 이후, 공격 조합이 확실히 정돈된 모양새다. 엘 가지(AMF), 그릴리시(AMF)의 폼이 덩달아 상승세다. 사마타의 합류가 불러 온 긍정적인 신호이기도 하다. 사마타를 활용한 높이 싸움이나 좌-우 측면 2선들의 개인 전술 등 활용할 수 있는 공격 노선은 상대적으로 풍부하다.
나캄바(MF), 루이즈(MF) 등 투쟁적인 3선 자원들이 수비 전열에 특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고, 길베르(DF)나 타겟(DF) 역시 배후 공간 공략에 능하다. 간헐적 역습의 성과를 기대해보는 것이 무리는 아니다.



최종 스포츠 분석

사우샘프턴 VS 아스톤빌라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1무 1패 9득점 5실점 (셰필드 유나이티드 우세)
2. 사우스햄튼 홈 성적 : 13전 3승 2무 8패 (홈 무실점 8%, 홈 무득점 15%)
3. 아스톤빌라 원정 성적 : 13전 2승 2무 9패 (원정 무실점 0%, 원정 무득점 31%)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0 (사우스햄튼 승)
[predictz] 1-0 (사우스햄튼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무 패’ 사이드다. 사우스햄튼의 근래 페이스가 썩 좋지 않은 시점이다. 하필 이 시점에 공격 첨병까지 잃었다. 반면 아스톤 빌라는 점진적으로 운영 방침에서의 힌트를 찾고 있는 시점이다. 아스톤 빌라가 대등한 승부 균형을 만들어내는 데는 문제가 없을 가능성이 높다.
두 선택지 모두 배당이 상당히 높다. 기본적으로는 무승부를 예상하지만, 굳이 이 선택지들 중 택일을 할 필요는 없어 보인다. 가장 합리적인 핸디캡(-1.0) 패로의 접근을 적극 권장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x)
[핸디캡 -1.0] 아스톤 빌라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

우리파워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