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AC밀란 토리노 스포츠 분석 세리에A 축구

2월 18일 AC밀란 토리노 스포츠 분석

 2월 18일 AC밀란 토리노 스포츠 분석

AC밀란 스포츠 분석

AC밀란
◎ 밀란 (10위 / 승승무패무)
근래 치른 3경기에서 2무 1패로 부진하다. 인테르(4-2 패), 유벤투스(1-1 무) 등 까다로운 상대들과 격돌한 것이 부침의 직접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경기 내용을 살펴보자. 사실상 즐라탄(FW, 최근 3경기 2골 1도움)이 아니라면 유효한 타격 무기가 부족한 것이 사실. 그나마 레비치(FW, 최근 6경기 5골)의 페이스가 괜찮지만, 레앙(FW, 최근 10경기 1골)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민이 필요한 1선 옵션으로 분류해야 할 정도다.
그래도 앞서 치른 난이도 높은 2연전에서도 나름의 공격 방식은 유효했고, 좌-우 측면과 찰하놀루(AMF)의 중원 공격 루트 역시 효율이 좋았다. 에르난데즈(DF), 칼라브리아(DF)가 가세하는 측면에서의 입체적인 수 싸움 능력도 승부처에서 유효한 요소가 될 수 있겠다. 적어도 이 일정을 망칠 정도로 경기력이 엉망이진 않다. 최소 1골 이상의 차이를 만들어 낼 능력이 된다. 참고로 이들은 근래 치른 리그 6경기에서 단 1패만을 허용했을 뿐이다.

+ 추가 뉴스 : ‘투쟁적인 3선 미드필더’ 세르다르(DMF), 발목 타박상으로 출전 불가 가능성 제기..

토리노
◎ 토리노 (13위 / 패패패패패)
공식 5경기에서 전패 중이다. 언급한 5경기에서는 총 20실점을 허용했다. 경기당 4실점이라는 엄청난 실점 빈도다. 무엇보다 수비 라인이 엉망이다. ‘수비 축’ 이쪼(DF)는 직전 일정에서의 퇴장 징계로 출전 할 수 없고, 교체 선수로 직전 경기에 투입됐던 안살디(DF)는 몸 상태가 더 나빠지게 됐다. 롱고 감독은 뒤늦게 “안살디의 출전을 미루었어야 했다.”라는 자책성 멘트를 남기기도. 설상가상으로 문제가 없던 디 실베스트리(DF)도 발목 염좌가 우려되는 상태다. 수비 라인이 온전히 유지되기 어려운 상태다.
‘간판 1선’ 벨로티(FW, 최근 10경기 2골 1도움)의 득점력은 치명적이지 않고, 베렌게르(FW, 최근 10경기 2골 1도움) 역시 판도에 획을 그을 정도로 치명적이진 않다.
참고로 이들은 근래 치른 리그 9경기에서 총 22실점을 내어줬는데, 이중 17실점(전체 실점의 77.2%)을 후반전에 내어줬다. 후반 초반 이후의 경기력이 극도로 나쁘다는 뜻이기도 하다. 제 풀에 쓰러질 가능성을 배제하지 말아야 한다. 핸디캡 베팅 시 중요한 체크 포인트이기도 하다.



최종 스포츠 분석

AC밀란 VS 토리노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2승 3무 1패 7득점 6실점 (토리노 우세)
2. 밀란 홈 성적 : 11전 3승 5무 3패 (홈 무실점 36%, 홈 무득점 27%)
3. 토리노 원정 성적 : 11전 4승 1무 6패 (원정 무실점 27%, 원정 무득점 36%)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0 (밀란 승)
[predictz] 2-0 (밀란 승)
[forebet] 2-1 (밀란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밀란의 우세를 예상한다. 근래 밀란은 난이도 높은 2연전에서 승리하지 못했다. 하지만 경기 운영 방식이나 퍼포먼스에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가뜩이나 이번 일정에서는 급작스러운 붕괴에 직면하게 된 토리노와 조우하게 된다. 환경 여건 부문에서도 훨씬 유리하다. 별 어려움 없는 홈 완승을 점친다. 주력 베팅감 중 하나로 꼽는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밀란 승 (추천 o)
[핸디캡 -1.0] 밀란 승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AC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

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