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라이프치히 베르더 브레멘 스포츠 분석 분데스리가 축구

2월 15일 라이프치히 베르더 브레멘 스포츠 분석

2월 15일 라이프치히 베르더 브레멘 스포츠 분석

라이프치히 스포츠 분석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 (2위 / 승패무패무)
근래 경기력에 문제가 많았다. 최근 4경기에서 단 1승도 올리지 못했다. 하지만 직전 일정에서 ‘1위’ 바이에른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재기의 발판을 마련했다. 근래 근소하게나마 전략적 변화 노선을 모색 중이다. ‘서브 1선’ 쉬크(FW)의 장점인 페널티 박스 내 장악 능력을 극대화하기 시작했고, 베르너(FW)와 은쿤쿠(AMF)가 좌-우 측면 공략을 꾀하고 있다. 측-후방 대응이 미흡한 베르더 브레멘이 이들의 물리적인 화력을 틀어 막기는 쉽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직전 바이에른과의 승부에서 단연 돋보였던 우파메카노(DF), 할슈텐베리(DF) 등이 건재하다. 후술하겠지만, 베르더 브레멘의 공격 방식은 다소 단편적이다. 최악의 상황을 피하는 방법은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부분의 득점을 후반 중반 이후에 기록하는 편이다. 최근 치른 리그 6경기에서는 총 11골을 기록했는데, 언급한 11골 모두 후반전을 통해 기록했다. 체력적 우위를 앞세운 결과이기도 하다. 상대적으로는 효율 위주의 운영에 강하다.

+ 추가 뉴스 : ‘주전 센터백’ 코나테(DF), 오어반(DF) 부상 이탈 / 공격 전개의 ‘구심점’ 캄플(AMF) 부상 이탈

 

베르더 브레멘 스포츠 분석

베르더 브레멘
◎ 베르더 브레멘 (17위 / 승패패승패)
코펠트 감독은 일종의 개혁을 꾀하고 있다. 얼마 전 공격 조직을 경량화, 단신 투 톱을 꺼내 들더니 이제는 수비 라인으로 눈을 돌렸다. 사실상 수비 라인은 전면 재수정 될 가능성이 높다. 최근 꾸준히 백 쓰리 시스템을 활용했지만, 폭트(DF) & 모이산더(DF)를 축으로 구성된 백 포 시스템으로 전환 될 가능성이 높다. 셀라시에(DF)가 적절한 시점에 복귀했지만, 현지에서 확인한 팩트에 의하면 최상의 몸 상태가 아니라고. 상황에 따라 오사코(FW)가 측면 풀백에 배치 될 여지도 있겠다. 어찌됐든 어수선한 구성일 수 밖에 없다.
앞서 언급한대로 ‘단신 투 톱’은 활용 가치나 쓰임새가 단편적일 수 밖에 없다. 측면 지배력을 높이거나 상대의 배후 공간을 공략하는 것이 유일한 활로다. 라이프치히가 작정하고 초동 대응에 나설 경우, 득점 자체가 불가능 할 여지가 있다. 어려운 운영을 피할 길이 없다.



최종 스포츠 분석

라이프치히 VS 베르더 브레멘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1무 2패 10득점 8실점 (라이프치히 우세)
2. 라이프치히 홈 성적 : 10전 6승 3무 1패 (홈 무실점 10%, 홈 무득점 0%)
3. 베르더 브레멘 원정 성적 : 11전 3승 3무 5패 (원정 무실점 9%, 원정 무득점 9%)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0 (라이프치히 승)
[predictz] 3-0 (라이프치히 승)
[forebet] 3-0 (라이프치히 승)
[bettingclosed] 4-1 (라이프치히 승)

◎ 결론 & 베팅 방법
근래 라이프치히는 획일적인 공격 방식으로부터 탈피하고 있다. 이로 인한 잡음과 센터백 자원들의 줄부상이 맞물려 단기적인 부침을 낳았다. 빠른 시간 내에 적응을 마친 올모(AMF), 쉬크(FW) 등 대안들의 페이스가 준수한 편이다. 홈 일정이며, 원정 환경에 유독 약한 베르더 브레멘을 초대한다. 별 어려움 없는 홈 완승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한다. 주력 베팅감으로 활용하는 쪽이 옳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라이프치히 승 (추천 o)
[핸디캡 -2.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라이프치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슐랭가이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